- 행복한 이야기 -/- 나의 이야기

카톡 대화내용 삭제하기

klcyoh 2024. 2. 10. 10:38
반응형

2024.02.10

" 이 남자 어때?"

"에이 이건 아닌 것 같네요"

언듯 봐도 나도 마음에 들지 않고 나이 먹어 

중년으로 가는  인상인데 이후  이 여자분은 

결혼이 10년 늦고 그 세월의 영향을 비켜 가지는 못한 듯싶다

젊은 지인에게 지갑을 선물하니 

"우와 멋지네요 제 맘에 딱 들었어요 "

"전 싫으면 싫다 좋으면 좋다고 서슴없이 이야기해요"

참 젊다!

좋다 싫다를 저렇게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으니 

그렇게만 살면 얼마나 자신 있는 인생을 살까!

나는 오늘 나에게 좋지 않은 말을 한 카톡 내용 전체를 지워버린다. 

"그래 잊지는 않지만 용서하마" 

나는 오늘도 과거와 화해하고 한걸음 성숙된 인생으로 나가기를 바란다. 

우측 상단  ≡ 을 클릭 - 하단 ◎ 톱니 설정을 클릭- 채팅방 데이터 관리 클릭 

대화 내용 및 미디어 모두 삭제- 위 내용을  확인 클릭- 삭제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화면 

말은 사람을 죽이고 살리기도 하는 걸 많이 보아왔지만

애 엄마처럼 불행도 행운으로 바꾸는 말재주를 가진 사람은

사람을 살리기도 해서인지 주변에 사람들이 많고 

항상 리더의 자리에 있는 것 같다.

어제 입천장에 이빨이 나는 것 같다고  근심스러운 표정을

지으니 "오 경사 났네 이 나이에 회춘하니

얼마나 대단한 행운이냐"하며 

주식 사둔 게 잘될 거고 또 복권 사라고 "방방 뜨는데

웃음이 절로 나온다 

7월에 커다란 배에 매달려 용접하는 모습을 품고

용접학원 등록하니 

"나도 같이 내려가서 밥 해주고 낮에는 여행 가야지"

하고 신이 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