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째 딸 -/- 정현이의 이야기

비오클라쎄 원오원 메르스노우 세트

klcyoh 2015. 6. 10. 11:22
반응형

 

 

 

 

 

 

 

 

 

 

 

 

이번에 바꾼 기초화장품

써보니 너어어무 좋아서 포스팅

 

 

 

 

 

 

 

 

 

저에겐 처음인,

생소한 브랜드. 비오클라쎄.

(저에게만 생소했지 이미 많은분들이 좋다구 포스팅 많이 하셨더라구요!)

 

 

 

 

 

 

 

 

비오클라쎄란,

 

 

 

 

 

 

 

 

 

 

 

 

이번에 새로 나온 원오원 메르스노우 세트를 구입했어요 > <

 

 

 

포장을 뜯어보니 예쁜 상자가 예뻐요..

여성여성 해질것 같은 느낌 ㅎㅎ

 

 

상자 열어보고 다시 한번 또 예쁨 ㅎㅎ

 

 

 

 

 

 

 

 

설명서에 기능들은 자세히 쓰여있는데

홈페이지에 더 상세히 나와서 퍼왔어용

 

 

 

 

 

 

 

 

 

 

 

 

저는 건성이 심해요..

여름에도 세안하고 바로 바르지 않으면 얼굴이 찢어질것 같아요 ㅎㅎㅎㅎ

 

 

 

 

 

 

 

 

 

 

 

 

 

 

며칠 바르고 나니 효과가 좋은게 ㅎㅎ

향도 은은하니 좋고

기초화장품으로는 딱 좋겠다 싶어요-

 

 

 

 

 

 

 

 

 

 

 

 

 

저처럼........................

나이는 먹는데 관리할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려요 ㅎㅎ

 

 

 

 

 

 

 

 

 

 

 

 

 

 

 

 

http://www.bioklass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8&cate_no=1&display_group=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