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째 딸 -/- 정현이의 이야기

구로 거리공원

klcyoh 2015. 5. 20. 11:53
반응형

 

 

 

 

 

 

 

 

 

 

 

 

도심속 공원.

 

 

 

 

 

 

 

 

 

 

 

큰 찻길 사이에 있는 특별한 공원, 거리공원.

잠시 산책겸 들어 보았어요 :)

 

 

 

 

 

 

 

 

 

 

 

 

 

찻길 사이 공원이 보여요.

 

 

걷다가 보니 여기가 공원 뒷편이더라구요 ;) ㅎㅎ

 

 

 

공원답게 정자도 곳곳에 많이 있었어요,

물론 쉴수있는 벤치들도 많았구요.

 

 

평일 오후라서 사람들은 많지 않았어요.

대신,

 

 

노숙자들이 많았다는...

주변에 아이들 데리고 산책할 만한 공원이 여기밖에 없는듯한데

아기엄마들은 아기데리구 어디로 간데요??? 계속 쳐다보고 무섭더라는.

 

 

공원은 관리가 잘 되어있고

녹음이 우거진게 참 좋았어요 :)

 

 

 

 

배드민턴장도 2-3군데 있었네요.

 

 

요기가 산책길-

흙길에 걷기 참 좋고 여유롭기 까지 했던-

 

 

중간에 갑자기 공원이 뚝 끊김.

길을 건너야 공원이 이어짐 ㅎㅎㅎㅎㅎ

 

 

 

도랑을 참 예쁘게 꽃도 심고 잘 해놓았어요.

 

 

근데 상류로 올라갈 수록 엄청 더럽고 냄새도 나고

현대파크빌에서 나오는 지하수 재활용 하는거라고 써있던데....................................

 

 

이공원 메인인것 같음 ㅎㅎ 바닥분수!

 

 

 

 

바닥분수 있는곳이 출발 지점 이예요 ㅎ

 

 

 

 

 

 

 

 

 

 

 

 

 

 

 

 

 

 

 

 

한바퀴 도는데 소요된 시간이 30분정도?  된것 같았네요.

 

 

 

 

 

 

 

 

 

운동 할만큼의 코스는 안되지만,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 같아요-

 

 

 

 

 

 

 

 

 

 

 

 

 

 

 

다른 블로그 포스팅을 보니 여기서 가끔 벼룩시장이랑 공연들도

열리는것 같더라구용.

 

 

 

 

 

 

 

 

 

 

 

 

 

 

 

 

 

 

 

 

 

 

 

 

 

 

 

 

반응형